2024 리빙디자인 페어에서 구입한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리뷰입니다.
위의 부스가 빼바리얼초콜릿 프로틴바를 소개하던 부스였어요. 프로틴바 2가지만 소개하는데도, 크게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이 중에서 초코맛과 화이트맛 두가지를 6개씩 총 12개들이를 19,900원에 구입했어요.
남편이 아침 일찍 나갈때 먹고 가기 좋을 듯 해서 샀어요.
2024 리빙디자인 페어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되고요~
https://now2024.tistory.com/71
https://now2024.tistory.com/73
이렇게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왼쪽, 보라색이 다크 초콜릿 맛이고요, 오른쪽, 핑크색이 화이트 초콜릿 맛입니다.
다크 초콜릿은 꽤 두꺼운 다크 초콜릿 위에 크런치와 땅콩, 아몬드바가 올려져 있어요.
다크 초콜릿 맛이에요.
가까이서 본 모습입니다.
화이트초콜릿 맛이에요.
포장도 넘 이쁜데, 포장 뜯으면 향부터 상큼한 딸기향이 올라옵니다.
요고요고 진짜 맛있어요. 제가 원래 화이트 초콜릿파에 딸기파인데,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너무 상콤하고 맛있어요.
다크 초콜릿 좋아하는 남편은 다크랑 화이트 중에 뭐가 맛있냐고 하니까 둘다 비슷하다고, 우열을 정할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백프로, 만프로 화이트가 더 맛있었어요.
상콤, 살짝 달콤, 새콤한지라 아껴가며 먹어야 합니다.
no suger! 무가당이라고 광고를 많이 하는데, 슈가는 안들어가고, 대신 알룰로스 시럽이 들어가네요. 다크, 화이트 모두 초콜릿은 벨기에 산을 사용합니다.
올리브영에서 1개에 2,700원에 팔고있다고 해요.
근데 리빙디자인페어에서 1개 1,700원 안되게 샀으니, 매우 저렴하게 샀네요~
아래는 리빙디자인 페어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부스에서 물건 사면 주는 아이스크림 사진입니다.
돌아다니다가 당충전 필요할때 먹으라고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주더라고요,
진짜 너무 힘들어 돌아가시겠을때 딱 먹었는데, 너무 살것 같더라고요.
토핑은 원래 크린치가 같이 들어가야 하는데, 다 나갔다고 동결건조 딸기 토핑만 남았다고 듬뿍 넣어주셨습니다.
화이트 프로틴바의 그 새콤, 상콤한 맛은 이 동결건조 딸기에서 나오는거더라고요.
정말 맛있었던 아이스크림~
강추하는 빼바 프로틴바 화이트입니다~
화이트로 사세요. 화이트로~!